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유기자의 헤모맘⑬ “여자라면 이건 기본”

기사승인 2017.05.17  22:30:14

공유
default_news_ad1

- 피부진정 효과위한 식염수 팩, 전격 공개!

헤모맘 팬(압력~)!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기자랍니다. 혈우사회는 주말마다 행사가 있는 거 같아요. 덕분에 주말에 개인적인 시간을 보낸다는 건 꿈조차 꾸기 어렵다 능 ㅠㅠ

2주 전에는 WFH 서울행사가 있었는데 지난주에는 박원숙 교수님의 ‘집단상담’이 있었죠. 1박2일간 저도 현장에서 동행취재하면서 좋은 시간 가졌답니다.

   
▲ 20세 이상의 혈우 환우들을 대상으로 한 집단상담 모습

그리고 이번 주말도 일정을 한번 쭉~ 살펴보니까~ 지회마다 ‘가정의 달’ 행사가 잡혀있더라고요. 어디를 취재가야하나 고민이 되는데 일단 기자들끼리 모여서 정해보려고 해요. 춘계 의료 학회도 하나 있다고 하던데 일정이 막 겹치고 그러네요. 아주 신나는 거죠 뭐 ^^!

이렇게 따가운 볕을 맞으며 돌아다니다 보면 피부도 지칠텐데... 피부 관리를 매일 받을 수도 없고... 비용도 만만치 않죠. 그래서 오늘은 ‘착한 가격’으로 ‘고급진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

   
 

요즘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피부도 쩍쩍 갈라지고 외출했다하면 피부들이 힘들어 하잖아요. (헉헉~) 그래서 필요한 것이 세안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럴 때에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식염수 팩을 하는 것입니다 :) 짠~~

   
▲ 식염수~ 마시면 짜요 ㅠㅠ

식염수는 방부제가 없는 것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아마 1리터인가? 천 오백원정도 할거에요. 엄청 저렴하죠? 유통기간은 2주 정도 되니까 이점 참고하시구요!

먼저 티슈형 화장솜 몇장 준비해서 식염수를 적셔줍니다. 팩하듯 얼굴에 붙일 것이기 때문에 양 조절은 잘 해주셔야 합니다 :) 코헴 가족 하석찬 씨처럼 얼굴이 크면 좀 많이 준비하세요(메롱~).

그런 후에 이마, 양볼, 코, 턱에다가 팩하듯 붙여주세요 :) 이렇게 15분간 있으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짠~ 떼어보면 안색도 밝아지고, 화장에 지쳤던 우리 피부들이 진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에 열이 많아서 트러블도 자주 나고 홍조 있는 분들이 하시면 정말 좋을 식염수 팩입니다 :)

여름에는 매일매일 해주면 좋고요! 이제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꾸준하게 해주면 피부도 좋아하겠죠? (아~ 피부가 행복해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가격도 착하고 말이에요~

자~ 여러분들도 한번 식염수 팩을 하면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넣어 보세용 (쏙~쏙~ 생기 들어가는 소리) ^_^

[헤모라이프 유성연 기자]

   
▲ 제가 시연해보니~ 정말 얼굴 톤이 밝아져요~

유성연 기자 tjddus@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