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세상을 바꾸어야 하는 우리들, 과거를 받아들이고 미래를 향해 가자"

기사승인 2023.12.01  08:35:22

공유
default_news_ad1

- bravomylife's At this moment

   
 

우리 모두가 과오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누가 더 많이 잘못했건 덜 했건 그런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잘못을 저지르곤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건 잘못된 것을  알아차리고, 그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며, 무엇보다도 과거의 잘못을 되풀이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에 대한 반성함께 혈우사회 안에서의 책임을 느껴야 합니다. 각자가 과거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점에서 잘못을 저질렀는지 돌아보아야 합니다. 이는 다소 어려운 과정이지만, 그 과정을 거쳐 우리는 더 나은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반성하고 배우는 것은 다음 세대를 위한 의무이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 우리는 잘못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이해하고,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의 선택과 행동은 우리 혈우사회 전반에 거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영향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향해 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혈우사회의 미래가 더 나은 세상이 되도록 노력해야 해요. 우리의 행동이 앞으로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고려하고, 더 나은 결과의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개인도 발전해야하고 혈우사회도 계속해서 발전하고 성장해야 합니다.이것이 바로 함께 살아가는 우리세상입니다.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이 공동체에서 서로를 돕고 배우며 성장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과거를 받아들이고, 현재를 책임지며, 동시에 미래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우리의 아름다운 변화를 이뤄 가는 것입니다.

 

-사람에 치어서 지친 당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 필자소개
브라보마이라이프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헤모라이프 필진으로 활동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글을 써보겠습니다. 저는 혈우사회 구성원이며 건강한 혈우사회를 지향합니다. 감사합니다. 

[hemolife bravomylife]

 

bravomylife bravomylife@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