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아라"

기사승인 2023.11.29  14:02:31

공유
default_news_ad1

- bravomylife's At this moment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아야합니다. 이 과정은 내 삶에서 가장 중요하고 의미 있는 과정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 집 앞에는 커다란 바윗돌이 놓여 있습니다. 이 석재는 사람들에 따라서 아름다운 조경 재료로 사용되어 큰 가치를 더해줄 수도 있지만, 또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저 징검다리나 표지석 정도의 역할로 그칠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쓰레기처럼 골칫덩어리로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석재의 가치는 관찰자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삶에서도 우리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아야 합니다.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만나면, 마치 나의 모든 잠재력과 존재가 인정되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파트너는 나의 독특한 장점을 이해하고 나를 밝게 빛나게 해주는 존재입니다.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와 함께라면, 나는 자신감을 갖게되고 삶의 도전을 잘 극복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나를 위로하고 성공을 축하해줄 뿐만 아니라, 내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밀어줍니다.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는 과정에서, 이처럼 나는 외부 요인이나 사회적 기준에 의해 나의 가치가 결정되지 않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정한 가치는 나의 내면에 있으며, 나를 이해하고 사랑해주는 파트너와 함께 발견되고 발전되어 갑니다.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으면, 서로의 삶에 도움이 되며 서로 존중하게 되고 서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깊은 연결을 형성하게 됩니다.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만난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내 존재를 확인받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나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고마워하는 사람과 만나는 것입니다. 내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발견했을 때, 나는 그 파트너와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더욱 발전시켜가야 합니다. 그 파트너가, 나에게 내 최고 모습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중한 동반자이기 때문입니다.

자. 저는 여러분에게 이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나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찾는 여정을 떠나십시오. 이 여정은 당신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인정받는 과정이 될것입니다. 여정 속에서 서로의 삶을 비추고, 서로를 존중하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만나게 되는 과정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파트너를 발견했을 때, 그와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관계를 키워가세요. 그 이유는 그 파트너가 당신에게 가장 밝은 빛을 발하도록 도와줄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에 치어서 지친 당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 필자소개
브라보마이라이프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헤모라이프 필진으로 활동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글을 써보겠습니다. 저는 혈우사회 구성원이며 건강한 혈우사회를 지향합니다. 감사합니다. 

[hemolife bravomylife]

 

bravomylife bravomylife@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