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드라마 무빙, 원작엔 없던 캐릭터가 혈우병으로 등장한다고?

기사승인 2023.08.19  02:09:15

공유
default_news_ad1

- 멍텅구라 박사님의 ‘가상현실’ 세계...오늘 이야기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이 인기를 얻고있다. 드라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펼치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로 웹툰 작가 강풀의 원작이다. 

그런데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가 드라마에서 등장한다는데, 그 이름은 이지영으로  희귀질환인 혈우병(8인자 A형, 중증, 치료제 국산 그린진에프)을 앓고 있는 환자라고 가정(!)을 해본다면 그 이야기는 어떻게 전개될까? 오늘은 구라구라 멍텅구라 박사가 그 가능성을 탐구해본다.

이지영이 초능력을 가진 혈우병 환자로서 "무빙"에 추가된다면 어떨까? 한번 살펴 보자.

"무빙" 드라마에 새로운 캐릭터로 "이지영"이라는 이름의 혈우병 환자가 등장한다. 이지영은 혈우병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동시에 초능력을 가진 소녀이다. 그녀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과 함께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습을 그려낸다.

이지영은 주인공과 함께 고등학교를 다니는 친구로서 소개된다. 그녀의 혈우병은 아직 치료법이 없는 희귀한 유형이지만, 그로 인해 생긴 초능력을 가진 것으로 설정된다. 이지영은 강력한 힘을 가졌지만, 그녀는 그 힘을 자신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사용하고자 한다.

   
 

주인공과 이지영은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되며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주인공은 그녀의 초능력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주인공은 이지영의 힘과 그녀의 노력을 존경하면서도 그녀의 혈우병으로 인한 어려움을 이해하게 되며 더욱 친밀해진다.

이야기는 이제 혈우병이라는 도전과 초능력이라는 특별한 면모를 가진 이지영과 함께 주인공의 성장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어 펼쳐진다. 주인공은 이지영의 힘과 용기를 통해 자신의 어려움에도 긍정적으로 접근하고, 또한 이지영은 주인공의 지원을 통해 초능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성장하게 된다.

드라마 "무빙"의 이야기는 이제 주인공과 이지영의 특별한 우정, 그리고 그들이 혈우병과 초능력을 가지고 겪어내는 모습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두 캐릭터는 서로를 보완하면서 더 강해지며, 동시에 혈우병 환자의 일상과 노력, 초능력자로서의 책임과 선택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될 것이다. 이를 통해 "무빙"은 더욱 풍부한 판타지적인 요소와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선보일 것이다.

 

[헤모라이프 칼럼니스트 멍텅구라 박사]

※ 필자소개

<구라구라 멍텅구라 박사>는 헤모라이프 필진입니다. 주로 다룰 주제는 가상현실 속 혈우사회를 생각하며 상상의 나래를 폅니다. 대부분의 이야기는 상상과 풍자입니다. 사실이냐고 진실이냐고 묻지 마시길 바랍니다. 멍텅구라 박사는 건강한 혈우사회를 지향합니다. Dr.GURA

 

구라구라박사님 Dr,GURA@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