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유기자의 헤모맘⑤ “이젠 몸속 ^^;; 가꾸기랍니다!”

기사승인 2017.03.29  09:00:13

공유
default_news_ad1

-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예뻐지는 방법

   
 

‘헤모맘’ 여러분 안녕하세요. 헤모라이프 유기자입니다. 외모에 점점 자신감이 붙고 계신가요? 일단 표정만 밝아져도 아름다움의 절반은 찾아온 셈 입니다. 아이들도 점점~ 씩씩해 지고 있나요? 그렇죠! 엄마가 당당하면 아이들도 당당해지니까요. ^^

최근에 혈우형님(?)한테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치아관리를 잘 못해서 고생하고 계신 청장년 환우분들이 많다는 거에요. OTL 유유~ 그래서 ‘젊은 오빠’인데도 임플란트를 하거나 발치까지하는 치과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아이들도 필수이지만 우리 환우 꼬맹이들은 아주아주 필수! ‘치카치카’ 잘하는 습관을 길러야겠어요.

   
 

자~ 본론에 들어 가보죠. 여성트렌트를 섭렵하면서 ‘헤모맘’들을 이 시대의 매력적인 여성으로 가꾸는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데요. 오늘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예뻐지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클렌즈 쥬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겉모습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 진짜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클렌즈 쥬스, 디톡스 쥬스를 찾는 분들도 부쩍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바로~ 셀프 클렌즈 쥬스 만드는 방법~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클렌즈 쥬스’에 많이 들어가는 재료들은 아무래도 독소배출이나 영양가, 비타민, 섬유질 등이 풍부한 야채나 과일이 주를 이루는 데요~

먼저 케일! 루테인, 각종비타민이 풍부하여 항암작용부터 노화예방, 혈관계질환에 좋을 뿐 만 아니라 해독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클렌즈 쥬스 단골손님이랍니다!

   
 

두 번째로는 자몽!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증진은 물론, 피로회복, 뼈건강, 암예방 등 버릴 부분이 하나 없는 과일인데요~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맛이나기 때문에 해독쥬스에 자주 등장하는 과일이랍니다!

세 번째는 최근 핫한 아사이베리! 블루베리처럼 생긴 아사이베리는 항산화 기능이나 몸에 좋은 성분이 블루베리에 비해서도 높기 때문에 하태하태핫한 열매랍니다! 떫은맛이 나기 때문에 꿀 한 스푼과 함께 해독 쥬스로 마시면 건강은 확실히 책임 질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맛이 없을 수도 있는 클렌즈 쥬스를 아주 맛나게 확! 살려주는 단골손님~ 바로 사과랍니다. 풍부한 단맛과 함께 비타민, 항암 성분 등 영양도 가득가득!! 구하기도 가장 쉬운 단골 손님이죠~^^

그 밖에도 브로콜리, 파인애플, 양배추, 토마토, 당근 등 너무나도 좋은 재료가 많은데요~ 피부 관리부터 다이어트까지, 몸속을 깨끗하게 하는것이 첫 번째 순서인거~ 아시죠?

오늘부터 셀프 클렌즈 쥬스로 더 예쁜 헤모맘이 되자구요~^^

[헤모라이프 유성연 기자]

   
 

 

유성연 기자 tjddus@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