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뉴잉글랜드 혈우병협회의 '세계 여행'

기사승인 2021.01.22  22:55:56

공유
default_news_ad1

- 세계혈우연맹과 'Giving Tuesday'운동 펼쳐

   
▲ 뉴잉글랜드혈우병협회(NEHA) 회원들

'Giving Tuesda' 운동은 2012년도, '선한 행동을 하도록 사람들을 격려하자'는 단순하지만 강한 생각에서 시작되었다. 그 이후, 이는 곧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베풀고, 협력하고, 관대함을 축복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세계적인 운동으로 성장했다. 올해 미국의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는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Giving Tuesday'운동에서 세계혈우연맹(WFH)과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이 캠페인은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가 세계혈우연맹(WFH) 미국 협회의 회장인 에릭 스톨테(Eric Stolte)와 세계혈우연맹(WFH) 미국 협회의 사무총장인 제니퍼 랄리베르테(Jennifer Laliberté)가 함께 'Giving Tuesday' 온라인 회의를 주최하면서 시작되었다. 이 지역 전역의 환자들과 가족들은 치료의 접근성이 열악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지속 가능한 변화를 가져오는지에 대한 협회의 새 계획을 듣기 위해 함께 했다. 개발도상국의 환자에 대한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의 열정과 공감대는 행사를 진행하는 내내 구체적으로 전달되었다. 온라인 회의의 하이라이트는 네팔 혈우병 협회의 바른 카쿠렐(Barun Khakurel)이 오전 5시에 합류해 혈우병 환자로서의 경험과 혈우사회 리더로서의 경험을 공유했을 때이다. 참석자들의 활발한 질의응답이 이어졌고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의 리치 페질로(Rich Pezzillo) 사무총장은 "이 모든 과정은 세계 다른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좀 더 알아보기 위한 여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뉴잉글랜드혈우협회는 세계혈우연맹(WFH)의 활동 지원을 위한 기부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리치 페질로(Rich Pezzillo),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 사무총장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대의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Giving Tuesday'운동은 세계혈우연맹(WFH)처럼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과 협력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12월 1일, 뉴잉글랜드 공동체는 4,325 달러를 기부함으로써 지원 요청에 응답했다. 세계혈우연맹(WFH)은 뉴잉글랜드혈우협회(NEHA)와 같은 기관이 '모두를 위한 치료'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비전을 지지한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놀라운 계획을 도와준 리치 페질로(Rich Pezzillo)와 브랜든 그린(Brandon Greene)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한다.

뉴잉글랜드혈우병협회(NEHA)는 교육, 지원, 그리고 지지를 통해 출혈이 있는 사람들과 그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립되었다. 여기를 클릭하면 그들의 작업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다.

뉴잉글랜드의 지역사회에 참여를 원하면 여기를 클릭해 지원할 수 있다.

[헤모라이프 육연희 기자]

육연희 기자 Yeonhee@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