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자연지애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 3차 체험행사 추가진행

기사승인 2018.06.20  11:37:44

공유
   
▲ 사진 =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에 대해 3차 1,000병 체험분을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출시 이후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인기상품이다. 예상보다 많은 인기에 1,000병 체험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고 1차분 빠른 소진, 2차분은 30일만에 소진되는 쾌거를 누려 3차분을 추가 진행한다”고 말했다.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 3차 1,000병 체험분은 1병 구매 시 1병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1,000병 한정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제공, 전량 모두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편이 좋다.

한편,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스페인 그라나다 지역의 석류전문브랜드 ‘바이탈그라나’사의 제품이다. ‘바이탈그라나’의 석류농장은 4백여 명의 농민과 식품, 생화학, 의학전문가들로 구성, 약1천3백 만㎡의 대규모 석류농장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석류나무를 키우고 석류를 재배한다.

이 농장에서 자라는 석류는 일반석류와는 차이를 보인다. 일반 석류는 새콤달콤한 맛을 내지만, 이곳에서 자라는 석류는 새콤한 맛은 거의 없고 당도가 매우 높은 특징을 보인다. 때문에 유럽 원산지 지정 보호품종으로 보호받고 있으며, 품종은 ‘Mollar de Elche’다.

바이탈그라나는 유럽 전체 석류생산량에 약 90%를 담당하고 있으며, 단순히 석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석류 박물관 운영, 다양한 석류제품 개발 등 석류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분야를 연구하는 종합 석류 전문기업이다.

특히 GMP, IFS 등 식품 생산 안전 인증을 획득하여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을 갖춰 엄격한 공정관리 하에 제품을 생산, 출하하고 있다.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당도가 15.5Brix로 상당히 높다. 당도의 기준은 14Brix이상을 매우 높다고 보는데, 15.5Brix는 상당한 수준. 여기에 설탕이나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오직 100%석류만을 사용하여 NFC공법으로 제조한다. NFC공법은 희석하거나 추출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물을 그대로 짜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원물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풍미를 최대한 살려낼 수 있다. 때문에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100%석류즙 혹은 석류원액으로 볼 수 있다.

현재 3차 1,000병 체험분이 진행 중인 자연지애의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은하 기자 luka@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8
ad43
ad4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