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국민 성공시대 사무총장, 국민운동가 ‘윤현‘

기사승인 2018.05.26  04:55:43

공유
default_news_ad1
   
 

사단법인 성공시대는 그동안 사랑의 쌀 나눔 운동, 사랑의 헌혈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8년 제9기 나눔 CEO 최고위과정을 운영하여 지도층 인사 들과 함께 나눔의 운동인 사랑의쌀 운동을 하는 성공시대의 사무총장 윤현과 지난 8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인터뷰를 진행했다.


기자 : 나눔활동과 CEO를 위한 성공포럼을 국회회관에서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운영하는 주체인 성공시대가 하는 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윤현사무총장 : 성공시대는 늘 나눔을 실천하는 일과 그것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순환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하고 새로운 시대의 트랜드를 창조하는 사회 각계각층의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기자 : 대중적인 지지도가 있는 지도층 인사들이 사랑의 쌀 나눔 운동에 동참하셨다면 대표적인 인물들은 누구신가요?

윤현사무총장 : 러브라이스챌린지 운동에 많은 분들이 참여했습니다. 양승조국회의원,  이 낙연 (전남지사) 국무총리님 등 훌륭하신 분들이 후원자로 참가하셨습니다. 또한 성공시대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방송인송해, 이상희(전)과학기술처장관 등 여러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공시대는 시민단체로서 존경받는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분들을 발굴하여 시상을하는 공식행사를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대표강사 33인, 대한민국 신창조인상, 대한민국 성공대상 등을 진행하며 수상자들이 사회적인 긍지를 갖고 맡은바 분야에서 큰 비젼을 만들어가는 계기를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기자 : 윤현 사무총장님의 성공시대의 주역으로서 비젼을 말씀해주세요?

윤현사무총장 : 특별히 성공시대는 사회공익 활동분야에서 희귀질환으로 고통 받으며, 소외된 복지 사각지대의 환우들에게 사회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이를 위하여 대한직장인체육회 파크골프협회(회장 최 봉혁)와 연대하여 사회적인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환우들에게도 특별한 관심을 갖고 혈우병환우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하여 지원도 할 계획입니다

인터뷰에 배석한 대한직장인체육회 파크골프협회 최봉혁회장은 “사랑의 쌀 후원과 연계하여 공익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성공시대 운현 사무총장과 함께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활동무대를 고령화 사회속의 소외된 독거노인을 배려하는 사업도 전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정수라 기자 jjaa@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