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근본적인 여드름 치료, 이노플러스로 가능

기사승인 2018.04.20  15:43:12

공유
default_news_ad1

모낭 피지선에 발생하는 염증성질환인 여드름은 주로 얼굴과 등, 가슴골에 나타나며, 최근에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나타나고 있어 성인 여드름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도 많다.

여드름의 종류는 부위나 형태, 정도에 따라 좁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등 다양하다. 좁쌀 여드름은 오래된 각질과 과잉 분비된 피지가 모공을 막아 발생하게 되는데 여기서 더 심해지면 염증이 생겨 주변이 빨갛게 변하면서 고름이 차오르게 된다.

이러한 경우 여드름을 오염된 도구나 손으로 짜게 되면 여드름 흉터가 생겨 평생 얼굴에 남을 수 있다. 얼굴에 여드름 흉터가 많으면 본인에게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므로 되도록 손으로 만지기보다는 올바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피지 소작술이 효과적인데 이노플러스는 피지 소작술을 위한 고주파 장비로서 여드름의 직접적인 원인인 여드름균에 감작되어 고장난 피지선을 파괴하여 근본적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과각질화된 피부를 정상화 시키기 위해 아쿠아필 등의 필링도 시도해볼 수 있다.

범계 피부과 타임톡스 클리닉 윤지영 원장은 “이노플러스의 경우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및 탄력에 종합적으로 효과가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충분한 개선효과를 보려면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여드름 흉터의 경우에는 피부 조직이 이미 고착화되어 자연적으로는 완화가 어렵다. 범계 피부과타임톡스에서는 프락셀 레이저의 일종인 어븀야그 레이저와 툴륨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에 가는 구멍을 내고 재생을 도와주는 아기 주사 앰퓰을 투여거나 서브시전, 핀홀, 숄더링 등의 기법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고 있다.

안양 피부과 타임톡스는 레이저학회 임원인 김유찬 원장과 서울대 의학박사 출신 윤지영원장이 오랜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드름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타지에서도 범계 여드름 잘하는 곳 및 안양 여드름 잘하는 곳을 검색하여 방문하는 환자가 많다. 지금까지 오랜 시간 동안 기본을 지키며 여드름 치료를 시행해왔기에 안양 피부과 중에서도 여드름치료와 여드름 흉터 치료를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정수라 기자 jjaa@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