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2018 다양한 봄 이벤트를 진행하는 맞춤정장, 맞춤예복 브랜드 HK테일러

기사승인 2018.03.17  10:30:00

공유
   
 

멋을 위한 계절 봄이 왔다. 겨울의 두터운 외투를 벗고 멋진 스타일 수트를 입는 계절이다.

HK테일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2018 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사회 초년생 또는 비즈니스 맨, 클래식한 멋을 찾는 남자를 위한 맞춤정장 패키지는 수미주라 행사를 통해 두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또한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 비스포크 행사도 진행한다.

국내원단을 비롯하여 HK테일러 자체 제작원단은 물론 이태리, 영국 원단 등 다양한 원단 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맞춤정장 패키지 뿐만 아니라 봄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맞춤셔츠와 리폼, 턱시도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와 보타이, 포켓치프, 부토니에가 포함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본식용 웨딩드레스와 신랑 예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예복&드레스 풀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맞춤제작은 HK테일러 목동본점 직영제작으로 접착식 수미주라 제작소와 소공동 비스포크 제작소에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부산 법원점과 광안리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HK테일러 대표카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은혜 기자 hemo_biz@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8
ad43
ad4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