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세계혈우연맹총회에서 전하는 인사말

기사승인 2018.02.14  01:00:00

공유
default_news_ad1

- 앨런 웨일 총재가 전하는 WFH 2018 초대 인사말

앨런 웨일 총재가 전하는 WFH 2018 초대 인사말

벌써 2018년 혈우연맹총회(World Congress of WFH 2018)가 석달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번 올란도에서의 2016년 총회와 마찬가지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총회를 맞이하여 앨런 웨일(Alain Weill) WFH 총재가 세계의 출혈질환 관계자들을 초대하는 메시지를 게시하여 옮겨보았다.

   
▲ 이번 WFH 총회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5월 20~24일까지 열리게 된다.

세계혈우연맹(WFH)와 혈우병 협회(THS)를 대표하여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Glasgow)에서 열리는 세계혈우연맹총회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33회 세계혈우연맹총회는 총 134개국 이상에서 온 국제 참가자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이전 총회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 WFH 2018 세계총회에는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협력과 네트워크 및 상호 관계를 육성하기 위한 완벽한 포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및 환경에서 대표자들간의 토론을 통해 정보를 배우고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장입니다.

WFH세계총회는 혈액학자, 소아과 의사, 정형 외과 의사, 물리치료사, 치과 의사, 간호사, 사회 복지사, 심리학자, 유전학자, 실험실 기술자, 연구자, 과학자, 정책 입안자와 지지자 등 광범위한 전문적인 배경과 함께 환자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총회 프로그램은 최신 의술, 약학 개발 현재의 환자 건강 관리 문제, 혈우병 및 본 빌레브란트 질환(vWD), 희귀 요소 결핍 및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혈소판 장애를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관리 및 치료의 과제에 대해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커뮤니티 행사 참여와 관련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WFH 2018 세계 총회는 영국 스코틀랜드의 국제 회의 개최지인 스코틀랜드 이벤트 캠퍼스(SEC)에서 개최됩니다. 총회 참가자는 SEC가 클라이드 강 북쪽 제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활기차고 아름다운 글래스고에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코틀랜드의 환대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전해드리며 자랑스럽게 전세계 공동체에 환영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WFH 총재 앨런 웨일이 초대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WFH세계총회는 2년마다 한번씩 개최되는 출혈질환 관련 총회 중 가장 큰 행사이며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혈우병 및 각종 출혈질환에 관련된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지난번 2016년에는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열렸으며 이번 총회는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Glasgow)에서 2018년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헤모라이프 황정식 기자]

 

황정식 기자 nbkiller@hanafos.com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