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미국혈우재단, InSourceRx와 함께 처방비용 절감 노력

기사승인 2021.10.22  13:01:44

공유
default_news_ad1

- 진통제 등 일반의약품 80%까지 할인효과

   
 

인소스알엑스(InSourceRx)는 혈우병과 같은 유전성 혈액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약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미국혈우재단(NHF)과 협력하고 있다.

인소스알엑스는 비영리단체 및 환자 옹호단체와 협력하여 필수 의약품 및 물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약국 할인카드 회사이다.

혈액응고인자제제는 인소스알엑스의 할인 범위 내에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일반 의약품과 관련한 무료 할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의약품 접근 장벽을 지속적으로 제거하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다.우리는 미국혈우재단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환자의 삶과 경제사정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레오나드 발렌티노(Leonard Valentino) 미국혈우재단 부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특히 많은 환자들이 코로나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과 싸우고 있기 때문에 이번 협업은 매우 시기적절하다. 그들 중 일부는 이미 생명과 직결된 약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 이 파트너십은 환자들이 더 나은 삶의 질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인소스알엑스는 60,000개 이상의 약국들로 구성된 전국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있다. 회사는 혈액 관련 질환 커뮤니티 자선 활동의 일환으로 처방 수익의 일부를 혈액 질환 연구, 교육 및 옹호단체와 미국혈우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환자들은 할인카드로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의약품을 사용할 수 있다. 환자들은 카드를 받기 위해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인쇄를 하거나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제공된 양식에 필요한 처방전의 이름을 입력한다. 네트워크 약국을 찾으려면 환자는 주소 또는 우편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 환자는 처방전을 작성할 때 카드를 보여주어야 한다.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 또한 제공될 수 있다. 인소스알엑스는 보험이 아니지만 일부 보험 혜택을 보완할 수 있다. 환자는 의료보험회사에 보험료 공제 대상 보험금에 대한 사항이나 신용거래 가능성에 대해 확인해야 한다. 또한 경우에 따라 환자가 인소스알엑스의 할인카드와 함께 타 할인혜택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헤모라이프 육연희 기자]

육연희 기자 Yeonhee@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