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옥타파마, 제14회 유럽 혈우병 및 유사 질환 학회 연례 학술회의서 A형 혈우병 포스터 발표

기사승인 2021.01.13  10:38:16

공유
default_news_ad1
   
 

옥타파마(Octapharma)가 2021년 2월 3~5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제14회 유럽 혈우병 및 유사 질환 학회 연례 학술회의의 위성 심포지엄 및 포스터 세션에서 발표한다고 11일 밝혔다.

‘뉴위크를 사용한 가정의 치료 여정: 장기적 건강을 위한 조기 치료 결정’를 주제로 하는 위성 심포지엄은 로버트 F 시도니오 2세(Robert F. Sidonio Jr.) 박사(미국 애틀랜타 소재 에모리대학교의 애틀랜타 아동병원 조지아 혈우병 출혈 및 응고 장애 센터가 주재하며 이 심포지엄은 중증 A형 혈우병으로 진단된 두 아들이 있는 가정의 치료 여정 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발표자들은 발전하고 있는 A형 혈우병 치료 부문의 맥락 안에서 출혈 예방 및 치료, 억제제 위험, 억제제 제거, 뼈와 관절의 건강 등을 포함한 주요 치료 결정 및 고려사항을 다룰 예정이다. 심포지엄 발표상황은 EAHAD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2021년 2월 4일 오후6시(중앙유럽 표준시)에 볼 수 있다.

포스터 세션에서는 실비아 호네프(Sylvia Horneff) 박사(독일 본 소재 본 임상대학교의 실험 혈액학 및 수혈의학 연구소)가 옥타네이트(octanate)로 치료받은 환자 9명을 포함해 희귀 자가면역성 질환인 후천성 A형 혈우병 환자 46명에 대한 단일 기관의 출혈 관리 경험을 발표할 예정이다.

라리사 벨리얀스카야(Larisa Belyanskaya) 옥타파마 IBU혈액학 총괄은 “뉴위크의 A형 혈우병 환아에 대한 긍정적 영향에 관한 실제적인 경험을 공유하게 돼 자랑스럽다. 우리 회사 포트폴리오에 대한 임상시험 데이터와 함께, 이러한 경험은 새로운 치료제가 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복잡해 지고 있는 치료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올라프 발터(Olaf Walter) 옥타파마 이사는 “옥타파마의 궁극적 목표는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으로서 우리의 사업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게 돼 참으로 자랑스럽다. EAHAD 학술회의에서 진행하는 우리의 발표는 A형 혈우병 환자들이 오래 동안 활발하고 건강하게 살게 하려고 우리가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을 잘 보여 준다”고 말했다.

[헤모라이프 하석찬 기자]

 

하석찬 기자 newlove8@hanmail.net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