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포토] 대전충남지회의 산뜻한 바깥 나들이

기사승인 2020.06.21  19:25:01

공유
default_news_ad1

- 코헴 대전충남지회, 용인 에버랜드로 나들이 다녀와

한국코헴회 대전 충남지회(지회장 박한진)는 어제(20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지회원들과 함께하는 지회 나들이를 개최했다. 총 24명이 함께한 이번 나들이는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이겨 나가자는 의미에서 개최되었다.

   
▲ 한국코헴회 대전충남지회는 20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가족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대전충남지회는 단체로 활동하기보다 가족별로 테마공원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나들이를 기획하였다. 아울러 SNS 단체 대화방을 이용해 멋진 가족 사진을 찍은 사람에게 상품을 주는 등의 행사도 같이 진행하였다.

이번 나들이에 참석한 회원 J씨는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같이 다니지는 못했지만 오랜만에 얼굴 볼 수 있어 너무 반가웠다”며, “다음 만날 때까지 건강하게 지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지회 나들이를 통해 오랜만에 가족 나들이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한 회원도 있었다.

박한진 지회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상황을 보면서 모임을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 자 이제 다 모였으니 출발~
   
▲ 코로나19로 조심스럽긴 하지만 마스크를 쓰고 가족 단위로 방문한 나들이객으로 에버랜드는 많이 붐볐다.
   
▲ 행복가족사진 콘테스트에서 3위에 오른 천형준 회원 가족 사진, 아버님의 하트가 킬링 포인트!
   
▲ 행복가족사진 콘테스트 2위, 신명섭 회원 가족사진! 아빠의 기습 뽀뽀가 미수에 그쳐서 아쉽게 2등 ^^
   
▲ 행복가족사진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이근호 회원 가족사진! 축하드립니다!
   
▲ 에버랜드에서 펼쳐지는 신명나는 공연
   
▲ 무언가 궁금한 우리 아이들, 무얼 보고 있는걸까?
   
▲ GC녹십자와 JW중외제약이 이번 모임에 기념품을 후원해주었다. 또한 이날 신명섭 회원 가족이 어린이용 마스크를 손수 제작해 참석한 아이들에게 전해주기도 했다.

 

[헤모라이프 황정식 기자]

 

황정식 기자 nbkille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