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캐통령이 돌아왔다"…2대 캐리 김정현, 새 유튜브 채널 ‘뷰티다야 BEAUTY DAYA'로 복귀  

기사승인 2020.05.29  19:07:05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의 아이들이 사랑으로 떠나보낸 2대 캐리 김정현씨가 새로운 유튜브 채널의 모습을 드러냈다.

2020년 6월 1일 유튜브 ‘뷰티다야 BEAUTY DAYA' 신규채널에 2대 캐리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김정현씨가 출연한다. 김정현씨는 유튜브 채널 '캐리TV'(Carrie and Toys·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캐리 언니'로 활약했다. 김정현씨가 활약한 캐리TV 채널이 구독자 203만명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끌면서 김정현씨는 아이들 사이에서 '캐통령'(캐리+대통령)으로 불리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4월 10일 캐리 언니의 역할이 김정현씨에서 새로운 3대 캐리 언니로 교체된다는 내용을 담은 고별 방송이 공개됐다. 당시 김정현씨가 연기한 캐리 언니가 바뀌자 아이들은 많은 궁금증과 서운함이 교차했다.

만 3년 4개월간 캐리로 활동했던 김정현씨는 캐리TV를 떠나 ‘주식회사 트윙클소프트’를 창업하고 ‘뷰티 다야 BEAUTY DAYA' 채널로 새둥지를 틀었다.

6월 1일 첫 영상을 업로드를 앞두고 ‘뷰티 다야 BEAUTY DAYA' 신규채널은 벌써부터 구독자가 늘어나고 있다. 김정현씨의 팬들은 이미 구독 과 알림을 설정을 통해 첫 영상이 업로드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뷰티 다야 BEAUTY DAYA'  김정현 씨의 첫 영상은 2020년 6월 1일 업로드 된다.

김정현씨의 채널은 ‘유튜브’에서 ‘뷰티 다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황정식 기자 nbkille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