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산후도우미 전문기관 엔젤스맘, 코로나방지 철저한 위생교육

기사승인 2020.04.01  19:38:17

공유
default_news_ad1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이하 산후도우미) 교육 및 파견 전문기관 엔젤스맘이 소속 산후도우미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 수칙을 철저히 교육·지도하고 있어 이용 중인 산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엔젤스맘은 보건복지부에서 산모신생아건강관리서비스를 위한 제공기관으로 공식 선정되어, 산모의 산후조리와 신생아 케어를 위한 산후도우미를 교육·파견하는 전문 기관이다.

코로나19의 확산 이전에도 강조되었던 위생수칙에, 근무 중 마스크를 착용 및 식기 열탕소독 등 위생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한층 추가된 예방수칙을 소속 전체 산후도우미들에게 교육 및 지도하고 있다. 대구광역시에서 공식 지정한 제공인력 교육·양성 기관으로 선정되어 지역 산후도우미 배출에 힘쓰고 있는 대구본사의 경우, 교육을 위한 기존 교육 커리큘럼에 위생수칙을 강조하는 컨텐츠를 한층 강화할 예정에 있다.

본사 이경미 대표는 “엔젤스맘을 믿고 맡겨주시는 산모님들이 많은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산모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적극적인 교육·양성을 통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변함없이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젤스맘 홈페이지 또는 각 지역 지사를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구혜선 기자 hemo@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