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Biocon Biologics, 자사 사명의 달성 위해 진전

기사승인 2019.12.05  17:00:27

공유
default_news_ad1

- 전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인슐린 접근성을 제공

완전 통합 '집중 투자' 글로벌 바이오시밀러 기업 Biocon Biologics가 전 세계 당뇨병 환자들에게 양질의 인슐린에 대한 저렴한 접근성을 제공한다는 자사의 사명을 진전시키고 있다. Biocon Biologics는 믿을 수 있는 세계적인 인슐린 업체로서, 당뇨병과 관련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건강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 원동력은 저렴한 접근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사명이다.

   
 

인슐린이 발견된 지 100주년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저렴한 인슐린에 대한 공정한 접근성 부족은 여전히 성공적인 당뇨병 치료의 주요 장애로 남아 있으며, 이는 동반 합병증과 조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현재 전 세계 당뇨병 환자 수는 4.63억 명이 넘고, 2030년까지 그 수는 5.78억 명에 달할 전망이다.

Biocon Biologics는 인슐린이 필요한 당뇨병 환자에게 인슐린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 환자에게 저렴한 인슐린 접근성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왔다. Biocon은 저렴한 가격에 뿌리를 둔 혁신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지난 15년 동안 전 세계 환자에게 총 20억 개가 넘는 바이오시밀러 인슐린을 공급했다.

2019년 9월 Biocon은 재조합형 인간 인슐린(rh-Insulin)에 대한 보편적 접근성을 지원한다고 발표하고, LMIC 정부를 대상으로 미화 10센트/일(day)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Biocon 회장 겸 MD Kiran Mazumdar Shaw는 "인슐린처럼 생명을 구하는 제품이 매일 그 제품이 필요한 환자에게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제공돼서는 안 된다는 확신으로 사업을 영위해왔다"라며 "자사는 WHO와 UNAIDS 같은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인슐린의 가격을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혼자 힘으로는 당뇨병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만큼 가난한 특정 지역에서 인슐린 접근성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Biocon Biologics는 고품질 인슐린에 대한 보편적 접근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열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iocon Biologics는 올 12월 2~6일 한국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당뇨병연맹(International Diabetes Federation, IDF) 총회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Biocon Biologics CEO Christiane Hamacher는 "인슐린 발견 100주년을 앞두고, 자사는 고품질 인슐린에 대한 보편적 접근성을 제공한다는 사명에서 더 나아가기로 했다"라며 "이에 원동력이 되는 신념은 바로 인슐린처럼 생명을 구하는 제품은 신흥 국가는 물론 선진국을 포함해 전 세계 환자가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가 IDF 2019 총회에 참가한 것은 인슐린 접근성, 특히 바이오시밀러가 제공하는 기회와 가치, 공정한 치료를 제공하는 방법 및 세계의 약국이라는 인도의 역할을 유지하는 방법 등에 관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자사는 전 세계 인슐린 의존성 당뇨병 환자 '5명 중 1명'에게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야심으로, 주요 국제 이해관계자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이를 통해 인슐린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인슐린을 제공할 방법을 찾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헤모라이프 하석찬 기자]

 

하석찬 기자 newlove8@hanmail.net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