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공동구매5000명돌파 하이브리드 무선이어폰 PAMU SLIDE 출시

기사승인 2019.10.05  19:57:11

공유

NBA농구 전설 맥글레이디,어거스틴 2019여름시즌 mvp카일쿠즈마등이 추천한 미국 펀딩1위 블루투스이어폰 Pamu Slide가 와디즈를 출시 공동구매 6일만에 5000명을 판매 6억원을 돌파하였다.

오픈6일만에 5000명이 공동구매를 신청할 정도로 무선이어폰 판도를 뒤집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선풍적인 인기는 기존 유선과 무선이어폰의 장점을 결합하여 배터리,끊김 음질문제,줄꼬임 등을 해결하기위해 퀄컴사와 공동개발하여 유,무선이어폰 사용자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킨 하이브리드형 이어폰 이기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나우잉 유투브에서는 기존제품들과 달리 끊김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평가하기도 하였다. 농구스타들이 농구를 하면서 착용할 정도로 귀에 잘 안착이되며 총 6개의 이어팁으로 글로벌 유저의 귀에 맞춘 설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6억원 실적과 5000명은 카드결제정보를 기반으로하여 정확한 통계수치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존 무선이어폰 판도를 5일만에 완전히 뒤집는 실적으로 무선이어폰업계 관계자들을 경악시키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다.

Pamu Slide는 1회충전 60시간 재생/통화 , 무선보조배터리기능 퀄컴 APTX지원으로 멜론,벅스,유투브등에서 CD급 음질을 지원하며 타 무선이어폰과 비교하여 약3배이상의 60시간.재생통화를 지원하고 CD급 음질을 지원하여 압도적인스펙, 기존의 블루투스이어폰이 스마트폰의 전원을 소모하는반면에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탑재, 무선으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역할을 하기 때문에 충전케이블 없이 스마트폰을 무선충전시키는 유일무이한 기술이 적용되었다. 미국 글로벌 펀딩 1위 60일만에 80억 약 10만명이 구입하여 신제품 출시 경연장인 인디고고 이어폰 최고기록을 2배나 갱신하였다.

60시간재생 통화 ipx6등급 방수, 퀄컴8세대 cvc노이즈캔슬링,듀얼마이크, 인디펜던트 페어링으로 2개의 이어폰 ,2개의 핸즈프리로 사용등 스펙이 타 무선이어폰들 보다 압도적이다. 음질도 cd급이어서 많은 유선 무선 이어폰사용자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디고고 한 사용자는 9월초에 충전하여 하루 3-4시간 평일만 사용 하는데 20일이 지났음에도 한번도 충전을 한적 없다는 후기를 와디즈 게시판에 남겨 유선이어폰 보다 음질도 훌륭하고 무선의 편함을 가진 이어폰이라고 평가하였다. PAMU 관계자는 미국에서도 60일만에 10만개가 판매되었고 배송되었으며 한국역시 1만명에 가까운 사용자가 공동구매 신청할것으로 예상되며 NBA스타들이 사용하는 핵인싸 이어폰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폭발적인 공동구매 반응을 전했다. 특히 시험을 앞두고 인강을 많이 듣는 수험생,공시생들이 많이 신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와디즈홈페이지 검색창에서 파뮤슬라이드나 PAMU SLIDE로 검색하면 공동구매에 참여할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수 있다.

   
 

구혜선 기자 hemo@hemophilia.co.kr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8
ad43
ad4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