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default_setNet1_2

바이오일레븐의 신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23일 롯데홈쇼핑 판매로 홈쇼핑시장 진출

기사승인 2019.04.19  22:23:55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최초 듀얼스틱 제품,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함께 섭취

   
▲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국내 최초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충분한 양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로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바이오일레븐은 23일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 40분까지 한 시간 동안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1개월분(30듀얼포)을 68,00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3개월세트, 6개월세트 구성을 통해 드시모네 최초 25~30%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방송으로 선보이는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는 장내에서 유익균을 활성화해 건강한 미생물 생태계를 조성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이들이 유해균 억제에 필요한 젖산을 생성할 때 먹이로 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세계특허를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하며, 1듀얼포 당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 200억 CFU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FOS) 3,000mg를 함유하고 있다. 식약처 기준 프락토올리고당(FOS)은 프락토올리고당(FOS)만의 독립된 효능을 보장하려면 3,000mg 이상을 섭취해야 한다 밝힌 바 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원료 중 하나이다. 섭취했을 때 장내에서 유익균이 증식하는 데 적합한 환경을 조성해 유해균을 억제한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준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는 바이오일레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듀얼스틱 제품으로, 전 연령층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장 건강식품이다. 하루 1회 공복 상태에서 1듀얼포를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장내에서 각각 독립된 기능을 수행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소화, 배변, 면역력 등 인체 활동 전반에 관여하는 장 건강과 장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는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헤모라이프 황정식 기자]

황정식 기자 nbkiller@hanafos.com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추억의 사진관

1 2 3
set_P1

뷰티풀 라이프

1 2 3
item58

멍텅구라박사의 가상세계

1 2 3
item60

여기는 여름캠프

1 2 3
item61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2 3
item5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